본문 바로가기
dev/webDev

불러도 대답없는 모바일 본인 인증이여...

by Kelvin™ 2013. 2. 18.



1시간이 지난듯 하다..


간혹 인증 페이지로 들어가긴 하지만..


내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는 오지 않고 있다.  회원가입은 정체되어 있고.


한 시간 넘게 회원 가입자가 없다.



신규 회원 매출도 상당한 우리에게 타격이 아닐수가 없다.



과연 누구의 잘못인가..



답답 하기만 하다....




오류 4시간정도만에 업체에서 온 대답은 KT 를 제외한 나머지는 잘 된다고 하는데..


난 아직 안된다... 난 U+





결국엔 담당자들 문자로 오류에 대한 상황전파가 이루어졌다.


저녁 6시에..  문제가 발생한지 7시간이 지나서야 최소한의 조치가 이루어진 것이다.


그리고 퇴근시간 이후인 7시 경 문자전송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기 시작 했다.



내일이 되면 또 어찌 될런지....




현재시간 11시 45분.



각 회사의 담당자들에게 문자 메시지가 왔다.. 복구 되었다고..


그런데 모니터링은 하겠으나 잠깐 씩 끊기는 것은 어쩔수 없다는 투다.


정부 시책을 운영하는 곳에서 이런식의 일처리는 진짜 너무하다 싶다.



그래도 고생하신 말단 담당자분들에게는 위로의 말을..